사회 사회이슈

다양한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




용인시 개발 사업의 최대 수혜지에 들어서는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총 861세대로 지하 2층 ~ 지상 29층 규모의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산 105-8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개발 호재 프리미엄으로는 2020년 말 경기도 최대 규모의 첨단 물류단지의 조성 계획(용인국제물류단지), CJ유통업무단지, 한화 테크노밸리, 송문산단 산업 육성단지, 양지 유통업무단지 개발 등이 예정되어 있다.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이 주목을 받고 있는 또 다른 요인은 바로 교통 인프라 개발이다. 오는 2021년 제2경부고속도로가 부분 개통될 예정으로, 이용 시 강남까지 3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양지~포곡간 고속화도로가 개통되면 분당까지 20분대, 신갈~대촌간 고속화도로는 신갈IC까지 15분대 진입이 가능하여 서울 도심 지역으로의 이동이 훨씬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교통 환경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원수톱 주거 환경 프리미엄 또한 장점이다. 용인 양지 최대 단지인만큼 지구 내 1,000평 규모의 대형 근린 생활시설,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GX룸 등 다양한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각종 편의 시설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단지 내 초, 중학교 등 자체 교육 인프라를 갖춰 용인 처인구의 랜드마크 주거지로의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은 지역주택 조합 아파트로 일반 아파트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며, 용인 최초로 조합원모집 신고필증을 받았다. 지구단위결정고시까지 받은 사업여건으로 기존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불안감을 해소했을 뿐만 아니라 안심보장증서까지 발행하여 신뢰도를 높이며, 실거주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또는 주택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492-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