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단독] 7000조 美 자산사 가상화폐 투자中으로 밝혀짐

[특징주] 가상화폐株 신규 투자 결정에 급등 지속





▶▶ [단독] “美 7000조 운용사 가상화폐 투자” 핵심 극비주 무료로 보러가자! (클릭)

총 6조3000억달러(원화 약 7110조원)라는 막대한 자산을 굴리는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이 워킹그룹(실무전담팀)을 꾸려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연구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단독 확인됐다. 블랙록이 시장에 진입할 경우 가상화폐에 전체적인 투자기반이 확대될 수 있다는 점에서 향후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블랙록의 CEO Fink는 “이 기업”의 가상화폐와 블록체인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에 향후 대규모 투자를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이 기업”에 대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선착순 단독 공개한다.

▶▶ “Wall st. 수천조 투자” 미국 월가에서 주목하는 “이 종목!” (단독 공개)

한편 카르다노의 공동 창립자이자 이더리움과 암호화폐 회사 IOHK의 창립 회원 Charles Hoskinson(찰스 호스킨슨)이 월스트리트가 암호화폐에 진입할 때, 수십 조 달러의 자금이 들어올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혼조세를 이어가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미국 월가의 막대한 기관 자금이 유입되면 암호화폐의 미래에 2차 청신호가 밝혀 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관련기사



▶▶ “세력 대규모 매집” 폭등 임박한 “BEST 3” 종목 비밀리에 제공! (무료)

이에 알파투자클럽은 가상화폐 투자 핵심 수혜주 “이 기업”에 대한 정보를 단독 입수했다고 전했다. 알파투자클럽 관계자는 “지금 가상화폐 관련주가 조용할 때, 최대수혜 3종목에 대한 정보를 비밀리에 공개한다.”고 말했다. “이 종목”들에 대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만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간이 끝나기 전에 링크를 통해 들어와서 신청해야 한다.




▶▶ 남북경협株 후속 급등 “이 테마” 3일동안 전격공개! (선착순)






▶▶ 철저한 인공지능 분석 끝에 발굴한 “미공개자료 극비 공개”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