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의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가사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스페셜 앨범의 단체컷과 함께 총 6곡으로 구성된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신화는 오늘(24일)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의 가사를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멜로디 일부분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이번 타이틀곡은 남녀의 아슬아슬한 기류를 고스란히 담아낸 가사가 어쿠스틱한 느낌의 연주와 조화를 이룬 댄스 곡이다. 또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 또한 귀를 사로 잡아 한층 더 매력적인 신화의 음악적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곡은 조용필, 아이유, 이효리 등 유명 뮤지션들의 앨범에 작사를 맡았던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했을 뿐 아니라 신화의 11집 앨범 수록곡 ‘scarface’를 비롯해 에프엑스(fx), 슈퍼주니어M, 빅스(VIXX), 비투비(BTOB)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곡에 참여한 스웨덴 출신의 Caesar & Loui도 이번 타이틀 곡의 작곡과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이에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신화의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의 가사가 공개됐다. ‘Kiss Me Like That’은 신화만이 표현할 수 있는 절제된 섹시미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며 “곧 발매 되는 신화의 스페셜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6일부터 핫트랙스, 인터파크 등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는 8월 28일(화) 오후 6시에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