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데뷔 이후 첫 솔로곡' 차은우, '강남미인' OST 출격

/사진=판타지오 뮤직/사진=판타지오 뮤직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주인공 차은우가 OST 일곱 번째 주자로 직접 나섰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Part 7 차은우의 ‘레인보우 폴링(Rainbow Falling)’ 음원이 공개된다.

‘레인보우 폴링(Rainbow Falling)’은 드라마 속 두 주인공 도경석(차은우 분)이 강미래(임수향 분)을 보며 느끼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발라드로, 과거부터 지금까지 그녀를 만나오며 느꼈던 감정과 그녀를 향한 앞으로의 다짐을 풀어낸 곡이다.


여기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아스트로 차은우는 그룹 내에서 보컬을 담당. 여심을 저격하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한다. 이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 솔로로 음원 작업에 참여했다.

차은우는 ‘츤데레 캠퍼스 남신 도경석’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뛰어난 연기력과 함께 훌륭한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 주인공의 마음을 담은 노래를 담백한 음색으로 직접 들려줌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함께 듣는 즐거움까지, 두 배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주인공 강미래(임수향 분)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