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융합 쇼핑몰 우고스, 7일 우고스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추진

사진 제공= 우고스사진 제공= 우고스



‘온라인에서 깎아봤어’라는 컨셉의 융합 쇼핑 플랫폼 우고스가 이용자들의 빠른 접근성과 편의를 위해 오는 9월 7일에 우고스 앱(APP)을 출시하고 우고스 온라인 플랫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나선다고 밝혔다.

우고스는 최근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에 부응하고 고객지향 서비스 제공 및 결제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앱을 개발했다.


우고스 강찬고 대표는 “불황이 계속되는 저성장시대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실제로 지난해 온라인 쇼핑 시장의 규모는 78조를 돌파하면서, 오프라인 시장을 더욱 위협하고 있다”며 “특히 스마트폰 이용자가 매년 증가하면서, 온라인 쇼핑 가운데에서도 모바일 비중이 매년 꾸준하게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우고스도 앱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미 우고스는 국내 최초 온라인 리얼 타임 흥정 시스템인 결제후추가할인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용자들은 결제후추가할인을 통해 쇼핑 금액의 최소 5%~최대 100%까지 랜덤으로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우고스 관계자는 “앱 출시를 통해 기존의 결제후추가할인 혜택을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연동했으며, 가격을 흥정하며 깎는 재미를 고스란히 모바일에서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우고스는 이번 앱 출시를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상당의 웰컴 쿠폰이 제공되며, 구매하는 상품 금액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대별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되는데, 구매금액은 3만원 이상 구매 시에 오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에 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 만오천원이 할인된다. 단, 웰컴 쿠폰과 구매금액대별 할인쿠폰은 중복 사용 불가하다.

또한 강찬고 대표는 “다양하고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고스 앱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우고스 앱은 전적으로 사용자 측면에서 쉽고 편리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동한 통합 서비스 망을 점차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융합 쇼핑 플랫폼 우고스는 온라인 쇼핑계의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며,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게임처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쇼핑 플랫폼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현재 우고스 앱은 9월 7일부터 플레이스토어에서 ‘우고스’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