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서울경제TV]코웨이,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어메가 브랜드' 론칭

코웨이(021240)는 4일(현지시간) 일본 도쿄에서 공기청정기 ‘에어메가’(AIRMEGA) 브랜드 론칭 행사를 열고 일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 행사에서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 진출 전략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에어메가를 소개했다. 이 회사는 2012년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정수기를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일본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현재 미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메가 400’, ‘에어메가 300’과 국내와 말레이시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어메가 스톰’, 최근 국내 및 중국 시장에 출시한 ‘에어메가 600’ 등 총 네 개다. 코웨이는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공기청정기 본연의 기능인 공기정화 성능을 강화한 에어메가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일본 대형 가전제품 매장인 ‘빅 카메라’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될 계획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미국ㆍ말레이시아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당사의 에어 케어 기술력을 앞세워 공기청정기의 선도국인 일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며 “에어메가의 성공적인 론칭이 일본 시장에서 우리나라 공기청정기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