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전자랜드, 다목적홀 개관 기념 ‘오디오쇼’ 개최

16일까지 오디오 시연회·공연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지주사이자 용산 전자랜드를 운영하는 SYS홀딩스는 11일 용산 전자랜드 신관 2층에 ‘전자랜드 다목적홀’을 개관하고, 개관 기념으로 16일까지 ‘오디오쇼’를 연다. 전자랜드 다목적홀은 87평 규모로 음악회·미술전시회·연극공연 등을 할 수 있는 종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번 오디오쇼에서는 고가 오디오 시연회 및 발표회와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먼저 11일 오후 4시에는 네트워크 오디오에 대한 강연, 오후 7시에는 플레이백 디자인스의 ‘드림시스템’ 제품 발표회가 잇달아 열린다. 이후 12~16일에도 오디오 관련 용품 및 기술에 대한 강연·시연회·제품발표회·공연 등이 이어진다.


시연회 참가 및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온라인 쇼핑몰 메인 페이지의 오디오쇼 배너를 클릭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당첨자가 선발되며 모두 무료다. 또 참석자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이어폰 및 헤드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YS홀딩스 관계자는 “용산 전자랜드에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들어, 가전제품 판매 공간뿐만이 아니라 복합 문화공간의 역할도 하려 한다”며 “오디오쇼에서 전자랜드의 변화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