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챙기세요”…삼진어묵, 한정판 추석선물세트 출시

지난 추석 대비 40% 늘린 8만2,000세트 준비

제주특선세트로 선물세트 라인업 강화

삼진어묵이 추석을 맞아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12일 삼진어묵에 따르면 이 회사는 이번 명절에도 ‘이금복장인 시리즈’를 중심으로 추석선물세트를 내놓은 데 이어 특별기획상품인 ‘제주특선세트’를 새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먼저 제주특선세트(약 2.5kg)는 삼진어묵이 제주대학교와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주산 광어로 만든 어묵으로 구성됐다. 삼진어묵은 최근 2년 간 꾸준한 산학연구를 통해 어묵 원료의 국산화와 제품의 다변화를 꾀해왔다. 이번 제주특선세트는 그 연구의 첫 결과물로 어묵 업계는 물론 제주산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명절선물세트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제주특선세트에는 제주광어어묵 4종(문어·명란·파래·흑깨어묵), 요리반찬용 5종(야채소각·해물네모·오징어볼·야채네모·해물찌짐이), 딱한끼어묵탕 2종(순한맛·매운맛)과 함께 생와사비딥소스와 어묵탕스프가 들어있다. 제주특선세트는 2,000세트 한정 판매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금복장인시리즈는 삼진어묵 창업주의 며느리로 30년 이상 수제어묵을 만들어온 이금복 어묵 장인이 엄선한 최고의 어묵들로 구성됐다. 특히 모든 이금복장인세트에는 ‘부산시명품수산물’과 최근 MSC인증(지속가능한 수산물을 사용한 수산가공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문주가 구성품으로 포함, 더욱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제공한다. 먼저 이금복명품세트(약 3kg)는 문주 2종(스모크치즈·호두아몬드), 어묵모듬순한맛, 어묵모듬매운맛, 천연해물 다시팩, 생와사비딥소스에 전복어묵, 떡갈비어묵, 문어어묵 등 고급어묵 3종을 더해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또 천연해물 다시팩은 삼진어묵이 부산 바다건조식품회사인 ‘씨드(SEA.D)’와 함께 개발한 다시팩으로 국산 해조류로 구성돼 깊은 육수 맛을 우려낸다. 이금복명품세트는 4,000세트 한정 판매 예정이다.

이금복장인세트 1호(약 2.0kg)와 2호(약 3.3kg)는 핫바, 문주, 어묵탕모듬 순한맛, 어묵탕모듬 매운맛 등으로 구성돼 제수용, 반찬용, 간식용, 식사대용 등 쓰임새가 다양하다. 부산1953세트 1호(약 1.9kg) 2호(약 2.3kg)는 천오란다, 맛살말이, 땡초, 홍단, 해물네모 등의 어묵과 어묵탕스프, 생와사비딥소스로 구성됐다. 클래식세트(약 1.5kg)는 특사각, 삼각당면, 땡초, 오징어볼, 천오란다, 어묵탕스프 등 삼진어묵의 대표 어묵들로 구성됐다.

삼진어묵 선물세트는 오는 19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전화주문 또는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주특선세트(온라인 전용 상품)를 제외한 모든 세트 상품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모든 세트 상품은 최대 생산 수량을 초과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