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13일 CJ 오쇼핑 렌탈 방송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은 CJ오쇼핑에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지더블유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로 화학 세제 없이 오직 물로만 과일 및 채소류의 세척을 돕는 주방 가전 제품이다. 초당 14만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을 발생시켜 식재료의 보이지 않는 부분과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척한다. 물이나 화학세제로 씻기지 않는 미세먼지 속 중금속과 잔류농약 외에도 채소, 과일에 남아 있을 수 있는 해충, 해충알, 벌레사체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한다는 설명이다. 4가지 세척 모드(야채, 과일, 곡류, 식기류)가 있어 조개류 해감, 고기 핏물제거, 식기 세척 등에도 활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지더블유를 유통하고 있는 팩토리얼은 홈쇼핑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고 가격 부담이 적은 렌탈 서비스를 도입해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국내 홈쇼핑 업계 1위인 CJ오쇼핑에 첫 진출하게 됐다. 이지더블유는 오는 13일 오후 4시 30분부터 60분간 CJ 오쇼핑에서 판매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렌탈 신청을 하는 고객은 39개월간 월 2만6,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지더블유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이지더블유가 유해환경에 대응하는 주방 필수 가전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구입 문의와 홈쇼핑 방송 요청이 빗발쳐 이번 CJ오쇼핑 렌탈 생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를 통해 온 가족이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