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피부 속까지 영양 공급"

차바이오F&C '에버셀 클리닉' 출시

차바이오F&C 화장품 ‘에버셀 클리닉’. 왼쪽부터 브라이트닝 앰플, 수딩 앰플, 리제너레이팅 앰플, 리주브네이팅 앰플/사진제공=차바이오그룹차바이오F&C 화장품 ‘에버셀 클리닉’. 왼쪽부터 브라이트닝 앰플, 수딩 앰플, 리제너레이팅 앰플, 리주브네이팅 앰플/사진제공=차바이오그룹



차바이오F&C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병의원 및 에스테틱 전용 화장품 ‘에버셀 클리닉’을 출시했다.

에버셀 클리닉은 차바이오그룹이 개발한 피부 특화 성분인 ‘차-717 활성화물질(CHA-717 Active)’이 피부 표면을 케어하고 줄기세포 배양액이 피부 속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피부 토탈 케어 솔루션 화장품이다.


색소침착을 예방하고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앰플,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강화 등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리주브네이팅’ 앰플, 과다 피지와 각질을 관리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앰플, 줄기세포 배양액을 통해 피부세포를 활성화시키는 ‘리제너레이팅 엑티베이터’ 등 총 4가지 앰플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브라이트닝과 리주브네이팅, 수딩 앰플은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유래한 7가지 성장인자와 피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17가지 아미노산을 배합한 ‘차-717 활성화물질(CHA-717 Active)’를 함유, 피부 세포 증식 및 재생을 돕는다.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리제너레이팅 액티베이터 앰플은 피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해 회복을 돕는 제품이다.

차바이오F&C 김석진 대표는 “에버셀 클리닉은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이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병의원 및 에스테틱에서 직접 효과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며 “기존 출시한 홈케어 제품인 에버셀 차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에스테틱 시장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영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