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내츄럴엔도텍 마이크로 패치, 유럽 2위 홈쇼핑 통해 3개국에서 동시 론칭

24일 독일·오스트리아·스위스에서 론칭 방송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168330)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유럽 3개국 홈쇼핑에서 론칭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24일 유럽 2위이자 독일 최대 홈쇼핑사인 ‘HSE24’를 통해 독일·오스트리아·스위스에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고 20일 밝혔다. 유럽에서는 ‘Ona Grace’(사진)라는 제품명으로 판매된다.


HSE24는 이들 3개국 외에 이탈리아·러시아까지 유럽 5개국에서 홈쇼핑 채널을 운영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홈쇼핑 중 하나다. HSE24는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이탈리아와 러시아까지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세계 1위 화장품 시장 미국을 비롯해 중국,인도, 멕시코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미국에서는 현지 2위 홈쇼핑 사인 ‘EVINE’이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하며 미국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중국에서서도 지난 7월 중국 국영기업 상장사의 유통 자회사와 연 2000만 패치 공급 계약을 체결한 이후 현지 판매를 개시했다. 최근 계약이 성사된 멕시코 1위 제약사 ‘Somar’는 피부과 병원 판매를 준비 중이며 멕시코 최대 홈쇼핑까지 론칭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패치 표면의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유효성분을 통증 없이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도달하게 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유럽 제품에는 교차결합 히알루론산(CLHA)를 기본으로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리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AHP-8)까지 함유돼 보습뿐 아니라 주름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기존 화장품과는 차별화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만의 기술력으로HSE24의 주 고객층인 구매력을 갖춘 트렌디한 여성 고객층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미국에 이어 또 한번의 해외 홈쇼핑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유럽 시장에 안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