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히든싱어5' 임창정 신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적이 없었다' 라이브 선보인다




임창정이 23일 방송되는 JTBC’히든싱어5’를 통해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임창정은 23일 방송예정인 ‘히든싱어 5’를 통해 지난 19일 공개된 정규 14집 타이틀곡 ‘하루도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임창정 특유의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으로 현장에 있는 관객들은 물론 동료 연예인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히든싱어5’가 이번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방송에서 선보이는 마지막 라이브 무대가 될 것으로 알려져 임창정의 음악 팬들은 물론 많은 사람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지난 19일 약 1년 만에 컴백과 동시 JTBC’히든싱어5’, SBS’미운 우리 새끼’, KBS2 ‘해피투게더3’ 등 예능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며 녹슬지 않은 입담과 재치 있는 모습으로 노래뿐 아니라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신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음원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2위를 차지하며 가을하면 떠오르는 믿고 듣는 발라더 임창정의 식지 않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 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라이브 무대를 볼 수 있는 JTBC ‘히든싱어 5–왕중왕전’편은 오늘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