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Premium generalist)’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 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늘(28일)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단짠 오피스(극본 장진아, 연출 이현주)’에 푸조 대표 모델인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드라마 ‘단짠 오피스’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캐릭터와 부합하는 차량 협찬을 통해 푸조가 가진 다양한 매력과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능력있는 마케팅팀 과장 도은수 역을 맡은 이청아는 푸조 인기 모델 ‘푸조 3008 SUV’를 타고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푸조 3008 SUV는 올해 상반기 수입 SUV Top 7에 오른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로, 고급스러운 내
외부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 복합연비 기준 13 km/ℓ(3008 GT 기준)의 우수한 연료 효율성,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대거 탑재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
외모, 능력 모두 완벽한 스펙을 가진 연하남 이지용 역의 송원석은 ‘푸조 5008 SUV’를 타고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푸조 5008 SUV는 최대 2,150ℓ 라는 동급 최고 수준의 넓은 적재 공간과 복합 연비 기준 12.7 km/ℓ의 뛰어난 연료 효율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ADAS) 기본 탑재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국내 유일 수입 4천만원대 프리미엄 7인승 SUV모델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드라마 캐릭터들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차량 지원을 통해 푸조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푸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높이고,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단짠 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신개념 직딩 맛집 탐방 드라마다. 직장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갈등, 인간관계, 미묘한 감정 등을 실존하는 맛집의 음식을 통해 설명하고 풀어나가는 색다른 방식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