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신일, 분당 250회 자동회전하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선봬

광폭헤드·무선·대용량 물통으로 소비자 편의성 극대화

3시간 충전시 40분 연속 사용 가능

신일 무선 물걸레 청소기(SDC-B5000WB)/사진제공=신일신일 무선 물걸레 청소기(SDC-B5000WB)/사진제공=신일



종합 가전 기업 신일이 물 분사 기능을 갖춰 청소 효율을 높인 ‘무선 물걸레 청소기(SDC-B5000WB)’를 선보였다.


신일 측은 이번 신제품에 5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신일의 우수한 모터 기술이 적용돼 강력한 힘으로 물걸레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고 4일 밝혔다. 또한 420mm의 광폭헤드는 분당 250회 자동 회전하며 찌든 때를 말끔히 닦아낸다. 코드선이 없는 무선 방식으로 삼성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3시간 쾌속 충전 시 4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대용량(330㎖) 물통을 장착할 경우 40평대 공간도 물 주입 한 번 만에 청소를 모두 완료할 수 있다. 소비자가 더욱 편하게 쓰도록 물 분사 기능을 추가하기도 했다. 버튼을 누르면 스프레이 방식으로 물이 분사되고 극세사 패드에 물기가 없을 경우 청소 중간중간 물을 묻혀가며 바닥을 닦을 수 있다.



사용 중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광폭헤드는 사용자의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 후에는 별도의 거치대 없이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