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영주시 아파트 리딩 브랜드 코아루, 풍기에 분양 앞둬 ‘화제’




최근 부동산 시장 규제가 더욱 강화되면서 브랜드 파워를 지닌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브랜드 아파트는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특화설계, 탄탄한 기술력,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앞세우며 수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독차지한다. 또한, 지역 내 최초로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일 경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해당 지역의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거듭나는 경우가 대다수다. 이처럼 브랜드 프리미엄 아파트는 많은 수요층을 확보한 만큼 향후 시세 상승률도 월등히 높은 모습을 보인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 속 신뢰성과 안정성에 대한 수요자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미래를 내다봤을 때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춘 아파트를 선택하는 것이 내 집 마련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브랜드 프리미엄을 품은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한국토지신탁의 주거 브랜드 코아루가 풍기읍에 분양을 앞둬 화제다. 영주시에 ‘코아루노블’을 선보이며 경북지역의 주거문화를 리드해온 코아루가 풍기읍 첫 번째 브랜드 아파트로 분양에 나서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풍기읍 동부리 476-1번지 일원에 들어설 풍기 코아루는 전용면적 77㎡, 84㎡ 총 124가구로 구성된다. 가장 큰 메리트는 차별화된 특화설계다. 4bay 구조와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특화설계를 적용하였으며, 첨단 보안시스템, 지상에 차가 없어 안전한 데크식 중앙광장, 필로티 등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입지도 뛰어나다. 풍기 초ㆍ중학교가 가까워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관공서, 중앙시장,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게 위치해 편리하다. 또한, 단지 인근 중앙고속도로 풍기IC, 중앙선 풍기역 등 교통 인프라도 우수하며, 소백산국립공원과 남원천 등 풍부한 에코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코아루 관계자는 “영주에서 선호도 높은 코아루 브랜드에 관심과 기대가 높다”라며, “브랜드 프리미엄과 제품력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풍기 코아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풍기읍 동부리 492-6에 위치한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