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곡소리 나는 미수신용 투자자들.. 대환 가능한 스탁론 정보




국내증시가 지지선을 이탈해 낙폭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신용이나 미수를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은 발등에 떨어진 불똥에 발을 동동 구를 수밖에 없다. 그나마 위안이라면, 올해 우리증시가 급락할 때 어김없이 저가매수 세력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곤 했다는 것이다.




곧 시간이 답이다. 그런데, 미수나 신용을 당장 상환해야 하는 경우는 이마저도 허락되지 않아 투자자 입장에서는 곡소리가 날 지경이다. 이럴 때 한 가지 방법은 스탁론으로 대환하는 것이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하이스탁론, 0.4%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4%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은?



- 초기 이용료 0% (선취 수수료 없음)

- 0.4%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4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 9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