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애경산업, 눈가 전문 화장품 ‘아이솔브’ 7종 출시..."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도"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루테인 등 독자성분 6가지 처방

세럼, 클렌저, 마스크 등 눈가 관리 제품 7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에서 눈가 관리에 특화된 화장품 7종을 출시했다.

아이솔브는 눈 밑 잔주름, 다크서클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여성들이 눈가 피부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눈가 관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아이솔브는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가 눈가 피부에 악영향을 준다는 점에 착안해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루테인’ 성분을 함유시켰다. 이외에도 아이솔브만의 독자성분 6가지를 담았다.

눈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아침, 일과시간, 저녁 등 시간대에 따라 기능, 제형 등을 구분한 것도 특징적이다. 아침에 부어 있는 눈의 붓기와 눈가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유스 아이 & 페이스 쿨링 젤 클렌저’, 컴퓨터와 핸드폰 등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일과시간에 차단해주는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 자기 전 건조해진 눈가에 수분을 채워주는 ‘하이드라 체크 아이 마스크’ 등 7종이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세럼은 건조해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고 블루라이트 차단, 눈가 주름을 완화해주는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 지치고 자극 받은 눈가의 주름개선과 탄력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세럼 2종은 루테인을 함유해 블루라이트를 차단하고 피부 주름 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관련기사



실제로 눈가 주름 수 개선, 눈가 탄력 개선, 눈가 피부톤 개선, 피부 속 1.5mm까지 보습 개선, 혈행 개선, 눈가 부위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 등 눈가 관리 효과를 증명하는 6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클렌저 3종은 진한 아이메이크업을 지우는데 적합하고, 건강하게 속눈썹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스 아이 클렌징 오일 패드, 내추럴 아이메이크업을 지우는데 적합한 △유스 아이 클렌징 워터 패드, 샐러리, 토마토, 오이 등 6가지 채소 콤플렉스를 함유해 눈가 피로와 얼굴 붓기를 관리해주는 △유스 아이 앤 페이스 쿨링 젤 클린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저 3종은 눈물을 모티브로 만든 생체 모방수 ‘티어드롭 콤플렉스’를 함유해 눈가를 부드럽고 간편하게 클렌징해준다.

마사지 스틱은 안구 구조에 적합하게 개발된 유선형 디자인의 금속마사지 스틱으로 피부온도를 낮춰 눈가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며 아이 세럼 등 제품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유스 하이드라 체크 아이 마스크는 눈가 온도 상태를 색깔 변화로 알려주는 아이 마스크로 건조한 눈가 부위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준다. 특히 고글형 타입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눈가 전체에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아이솔브는 11번가에서 11월 15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선착순 1,111명 구매 고객에게는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을 1+1으로 증정한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