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명 ‘HELP ME(헬프 미)’를 최초 공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뉴이스트 W는 트랙리스트 이미지 공개에 앞서 새 앨범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불규칙한 파동 이후 깜박거리는 신호의 화면으로 타이틀곡 명 ‘HELP ME’를 모스 부호로 깜짝 공개했으며 한 번 더 독특하고 참신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어 20일 자정, 심플한 배경 속에 오는 26일 발매될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7개의 곡들을 트랙리스트 이미지로 한눈에 담아냈으며 퓨전 팝 R&B 곡인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포함해 첫 번째 트랙인 ‘L.I.E(라이)’, 오로지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곡 ‘Dal Segno(달 세뇨)’ 등 다양한 곡이 보여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각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4개의 솔로곡 ‘WI-FI(와이-파이)’, ‘I HATE YOU (아이 헤이트 유)’, ‘나, 너에게’, ‘FEELS(필스)’까지 수록된 것이 알려져 팬들로 하여금 더욱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멤버 백호는 이번 앨범에서도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직접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점이 밝혀져 더욱 깊이 있고 진정성 담긴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색다른 매력이 드러난 3가지 버전의 개인 오피셜 포토와 함께 수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킨 프로모션 페이지, 그리고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한 뉴이스트 W는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 과연 얼마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 곁을 찾아올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며 오는 26일 컴백할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기자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