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243070) 그룹은 오는 27일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와 채용 포털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2019년 신입 공채 28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규 모집 분야는 제약영업(국내)과 연구개발, 경영지원, CP(컴플라이언스) 보안 등 총 12개 부문이다.
휴온스 그룹은 제약영업, 연구개발, 경영지원 등 개별 직군에 따라 맞춤형 채용 전형을 마련해 가장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단순한 스펙보다는 패기와 열정, 적극성과 직무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는 계획이다.
휴온스 그룹은 특히 제약영업직군에서는 전년도 입사자들이 직접 1차 면접을 진행해오고 있다. 면접 당일에 신입 지원자들의 면접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함께 일할 선배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최종 합격 발표 후에는 기업 및 직무 적성을 판단하고 적합한 현업 부서에 배치 될 수 있도록, 합격자들이 선배들과 팀을 이뤄 업무 현장을 생생히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휴온스 그룹은 28기 공채 모집을 위해 주요 채용 박람회 참가 및 수도권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해왔다. 지난 14일 한양대학교를 시작으로 건국대학교와 서울시립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서울·수도권 주요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오는 23일에는 가천대학교와 단국대학교에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고 26일에는 연세대학교에서 열리는 ‘청년일자리 굿매칭 프로젝트 채용박람회’를 통해 채용 정보를 안내한다.
휴온스 그룹 관계자는 “성장을 거듭하며 제약·바이오 산업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휴온스그룹과 함께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휴온스 그룹은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084110)’을 주축으로 제약 사업을 영위하는 ‘휴온스’와 생체 고분자 응용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 건강기능식품 기업 ‘휴온스내츄럴’, ‘성신비에스티’ 등으로 구성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