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겨울 아우터 쇼핑 끝, 스마일리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천정명 롱패딩 등 최대 50%파격세일

(사진-스마일리)(사진-스마일리)



패션 브랜드 스마일리(Smiley)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겨울 아우터 최대 50%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스마일리 블랙프라이데이 겨울 아우터 빅세일은 오는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10일 간, 스마일리 공식 쇼핑몰과 다음 쇼핑하우 기획전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천정명 롱패딩, 경량패딩 등 인기 아이템과 F/W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마일리 기획전은 재고나 이월상품이 아닌 2018 F/W 신상품 라인업으로 최근 화제를 불러모은 천정명 롱패딩, 100%구스다운 경량패딩, 숏패딩, 경량베스트, 항공점퍼, 야상, 집업류, 키즈제품 등 스마일리의 베스트셀러 품목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배우 천정명과 강서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스마일리는 노란 색의 웃는 얼굴로 세계인에게 친숙한 ‘스마일리’ 아이콘을 통해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올해 국내 정식 론칭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전폭적 지지를 얻고 있다.

이번 스마일리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겨울 아우터 빅세일은 한파 대비 겨울 아이템과 연말 시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장순관 기자 bob0724@hmgp.co.kr

장순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