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 서울대 사범대학 출신의 손고운 강사 영입 "수능 사회문화의 새 기준 제시할 것"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사회문화 과목에 서울대 사범대학 출신의 손고운 강사를 새롭게 영입한다고 밝혔다.

손고운 강사는 서울대학교 사회교육학과를 전공했으며 국제 중/고등학교 교사 경력을 가지고 있다. 현장에서 학생들과 호흡을 맞추어 온만큼 교과서 사례와 고등학생 눈높이에 맞는 실생활 예시가 강점으로 꼽힌다. 예를 들면. 레고 블록으로 ‘사회명목론’을 설명한다던가, 하위문화와 급식체를 연결지어 강의함으로써 억지로 외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사회문화 개념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전공자 출신다운 결점 없는 실력과 교과서를 중심으로 한 사회문화의 본질을 추구한다는 점이 메가스터디 철학과 잘 맞는다”며 “손고운 강사가 사회문화의 새 이름이 될 것이다”고 기대했다.


The NEXT 사회문화를 표방하는 만큼 손고운 강사의 커리큘럼 또한 파격적이다. 예시가 개념이 되는 “EX+FORMATION 개념완성” (EXAMPLE+INFORMATION), 고난도 모의고사와 N제 과제로 문제풀이 응용력을 길러 주는 “QUESCATION 문제풀이” (QUESTION+APPLICATION), 그리고 수능 전 마지막 실전 감각을 최상으로 올려 주는 “FIRECTION 파이널” (FINAL+DIRECT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외에 킬러 문제를 풀어내는 도표 특강, 6월 모평을 대비하는 실전 모의고사, EBS 연계 강좌, 고2를 위한 내신대비 강좌 등이 있다.

관련기사



한편 메가스터디는 손고운 강사의 런칭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1일까지 개념완성 강좌 구매자들에게 “EX+FORMATION”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밤 9시 30분에 교재 1400권을 무료로 배포하는 광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손고운 강사의 강의 영상을 보고 환영 인사를 남기면, 문화상품권/영화관람권/강좌30%할인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메가스터디 손고운 강사의 강좌 및 런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