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스키의 계절, 설원이 부른다]비발디파크, 7시간30분 밤샘 스키

노천 온천으로 몸 사르르

비발디파크의 테마파크인 스노위랜드의 전경.비발디파크의 테마파크인 스노위랜드의 전경.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가 오후10시부터 다음날 오전4시까지 운영하던 ‘밤샘권’ 이용 시간을 올해부터는 오후8시30분부터 다음날 오전4시까지로 변경했다. 각종 겨울놀이 체험장으로 꾸민 ‘스노위랜드’도 대폭 개편했다. 먼저 운영 일수를 기존 74일에서 94일로 확대하고 눈썰매장 2곳도 새로 개장했다. 이와 함께 스키하우스에서 스노위랜드 사이를 운행하는 곤돌라 캐빈을 기존의 13대에서 28대로 늘려 시간당 약 400명에서 950명까지 수송할 수 있게 됐다.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비발디파크로 이동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전일 오후4시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누구나 무료로 탑승 가능하다. 총면적 132만2,021㎡, 길이 6,784m에 달하는 슬로프에서 스키와 스노보드를 마음껏 즐기고 난 뒤에는 노천온천에 몸을 담그고 피로를 풀면 된다.


비발디파크는 스키장 개장을 맞아 ‘스확행(스키는 확실한 행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개띠와 돼지띠, 그리고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학생들을 대상으로 가성비 좋은 최상의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개띠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돼지띠 고객은 내년 1월 한 달 동안 리프트 및 장비 렌털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수능 응시자는 같은 패키지를 단일권 기준 3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수험표 신분증 확인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관련기사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의 경우 2018~2019년 시즌 내내 리프트와 렌털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서 ‘D멤버스쿠폰’을 발급받으면 50% 저렴하게 리프트·렌털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리프트·렌털 패키지를 50% 할인 판매한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