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플레이키즈프로, 2019 신학기 가방 출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가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학기 가방은 ‘컨버스키즈’와 ‘조던키즈’ 제품으로 백팩 5종과 실내화 가방 2종으로 구성됐다. 컨버스키즈에서는 브랜드만의 개성을 듬뿍 담은 제품들을 선보였다. 어깨끈에 반사 테이프를 적용해 어두운 밤에도 안전한 ‘퍼블릭 백팩’과 컨버스의 상징인 척 패치를 부착해 디테일을 살린 ‘컨버스 백팩’, 전면 글리터 소재를 사용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글리터 백팩’ 등이다. 어깨 부담을 줄여주는 가벼운 무게는 물론, 여유 있는 수납 공간으로 아이들의 편안한 학교생활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컨버스키즈 가방은 시즌에 맞춘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2019년 2월 말까지 전국 플레이키즈프로매장과 컨버스키즈 단독매장에서 신학기 백팩 전 제품을 10% 할인해 ‘퍼블릭 백팩’ 5만7,600원, ‘컨버스 백팩’과 ‘글리터 백팩’이 4만4,100원이며 실내화 가방은 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백팩과 실내화 가방을 함께 구매할 경우 실내화 가방이 소진될 때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퍼블릭 백팩’과 실내화 가방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7만4,400원, ‘컨버스 백팩’과 ‘글리터 백팩’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6만2,4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새학기를 앞두고 가방을 마련할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키즈에서는 독보적인 컬러감과 유니크한 로고 포인트를 활용해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방을 선보인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조던 실내화 가방’과 함께 매치할 경우 휴대성과 함께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어 세트 구입도 추천된다. 조던키즈 가방 신제품은 7만9,000원과 9만9,0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되며, 실내화 가방은 2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신혜경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기획MD는 “자녀, 조카가 새로운 학년을 앞두고 있어 새 가방이 필요하거나, 이번에 입학을 하는 아이를 위해 가방을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가방 신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가벼우면서도 넉넉한 수납성으로 아이들의 즐거운 학창 생활을 지원할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