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아이비·윤승아·차정원· 이다희를 홀릭 시킨 ‘포인트 백’

올 겨울엔 심플하고 실용만점 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옷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깔끔한 실루엣의 가죽 가방에 소비자 뿐만 아니라 스타들도 눈길을 돌렸다.

윤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림색의 터틀넥에 네이비 컬러의 가방을 매치한 사진을 올렸다. 크림색 터틀넥과 네이비 백의 조화가 윤승아만의 러블리하고 청초함을 부각 시켜줬다는 평이다.

이다희 공항패션이다희 공항패션




윤승아 인스타그램윤승아 인스타그램


아이비 역시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랙 터틀넥과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룩에 네이비 컬러의 가방을 매치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보여줬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레터링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줘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배가 시켰다.


배우 차정원과 이다희는 최근 공항패션을 통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차정원은 롱패딩 룩에 레터링이 새겨진 숄더 스트렙 가죽 백으로 편안하며서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더해줘 많은 이들의 주목을 이끌어 냈다. 해당 ‘파인드카푸어’ 가방은 문의가 쇄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다희 역시 시크한 공항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스웨이드 재킷에 부츠컷 데님 팬츠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 가운데, 블랙앤화이트의 콤비네이션 색상이 돋보이는 미니 숄더백을 포인트로 더해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