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에이스침대, 한국품질만족지수 13년 연속 1위




에이스침대(003800)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조사에서 13년 연속 침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안유수 회장이 1963년 창립 이래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침대를 개발해 왔다. 국내 기술로 대한민국 국민의 라이프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설비 투자에 힘쓰며 ’잘 잘 수 있는 침대‘의 과학적 바탕을 만들어 왔다. 그 결과 품질·기업 이미지·시장 점유율·고객 만족도 등에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침대로 자리매김했다.


품질 최우선주의 경영 철학의 일환으로 매트리스만을 위한 신기술, 신소재 개발에 집중해 최고급 소재와 에이스침대의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침대 ‘에이스 헤리츠’와 고급형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관련기사



엄선된 천연 소재와 첨단 하이테크 소재,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매트리스 하나로 완벽한 수면 환경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13년 동안 한결 같은 품질을 인정받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매트리스 하나만큼은 최고라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이어가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