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진에어, 초특가 항공권 예매 기회 '진마켓' 사전 이벤트




진에어(272450)는 온라인 특가 기획전인 ‘2019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신규 또는 기존 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접속 후 티저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사전 이벤트 응모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이벤트 기간 신규가입 혹은 휴면해지 회원에게는 진마켓 기간 전용 5,000원 국제선 할인 쿠폰, 기존 회원에게는 진마켓 기간 전용 3,000원 국제선 할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성수기 등 일부 날짜를 제외하고 3월 31일부터 10월 26일 사이에 운항하는 총 30개 노선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가 항공권은 오는 15일 국내선, 동북아 지역, 17일 동남아, 대양주 지역 노선 순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20일까지 예매할 수 있다.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동북아 지역 8만 9,600원, 동남아·대양주 지역 16만4,800원부터다.



진마켓은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연중 가장 낮은 가격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진에어의 최대 특가 기획전으로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 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를 포함한 특가 항공권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매번 수 많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을 위해 초특가 항공권과 함께 카드사 추가 할인, 현지 여행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