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홍수현 결별 이번에는 진짜? SNS 사진도 삭제, 마이크로닷 아파트 “계약 1월 말” 아직 한국 주장

홍수현 결별 이번에는 진짜? SNS 사진도 삭제, 마이크로닷 아파트 “계약 1월 말” 아직 한국 주장홍수현 결별 이번에는 진짜? SNS 사진도 삭제, 마이크로닷 아파트 “계약 1월 말” 아직 한국 주장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결별 소식을 전했다.

오늘 8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올해 초 결별했다는 소식을 보도했으며 홍수현 소속사 측은 8일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또한,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12월 25일 자신의 SNS에 홍수현의 사진을 삭제하며 결별설에 대한 신빙성을 높였다.

한편, 최근 인터폴(국제사법경찰기구)이 사기 혐의를 받는 마이크로닷의 부모를 적색 수배했으며 과거 사기 행각이 재조명됐다.


이어 마이크로닷도 잠적한 상황이지만 그가 현재 서울에 거주 중이라는 주장이 전해졌다.



마이크로닷 측근은 그가 서울에 거주하고 있다며 “마이크로닷은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 계약 기간이 1월말까지다. 최근 그가 살고 있는 집을 처분하고 갑자기 자취를 감췄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사실과 다르다”고 이야기했다.

지인은 “며칠전에도 마이크로닷은 서울 시내 모처에서 지인들을 만났다. 국내 다른 곳이나 해외로 도피했다는 소문도 잘못됐다”고 밝혔다.

[사진=SNS 캡처]

홍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