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고의 치킨 박선호, 치킨 튀기기 맹연습! 진짜 치킨 냄새 나는 드라마가 왔다!

최고의 치킨 박선호최고의 치킨 박선호



배우 박선호가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 치킨집 창업으로 열혈 청년 사장이 된 ‘박최고’를 준비하던 연습 현장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 박선호는 대기업 사원으로서 예약된 탄탄한 꽃길을 박차고 치킨집을 창업한 ‘최고’역을 맡아 젊고 당당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속에서 치킨을 조리하는 과정을 보여 줘야 하는 장면이 있는 만큼 촬영 시간을 쪼개 치킨 조리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기름에 손을 데여도 상관하지 않고 차분히 조리 순서를 익혀가며 치킨을 건져 올려 자신이 만든 치킨을 맛있게 먹으며 기쁨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편 박선호는 노력형 배우답게 계속 되는 연습을 하며 공복 시청을 할 수 없게 만드는 조리 장면을 완성해 내는가 하면, 내 주변에 있을 것 같은 일상적이고 소탈한 매력을 지닌 ‘최고’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극중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이렇게 박선호가 진지하게 치킨 조리 연습에 임하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인 최고의 치킨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sidus Q]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