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SENTV] 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 오픈

디에이치씨개발이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오는 18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산44-1(온의도시개발사업지구) 일대에 지하 2층~지상 32층, 14개 동, 전용 59~124㎡ 총 1,556가구로 조성된다.


지난 3월 분양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1,175가구) 공급에 이은 두 번째 푸르지오 단지로 향후 이 일대는 총 2,731가구 규모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이 단지는 춘천 최초 교육특화단지로 조성돼 단지 내에서 강남 수준의 교육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YBM과 연계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커뮤니티를 2년간 무상 운영한다. 영어권 7개국 중 미국, 캐나다, 영국의 원어민 강사를 채용할 예정이며, 강사의 채용단계에서부터 범죄사실확인 및 건강 검진서 등 확인을 통해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교육 여건을 조성한다.

또 향후 입주자 협의에 따라 프로그램 및 학습 대상 등을 변경해 성인 프로그램 등의 운영도 가능하다.


종로엠스쿨의 입점 운영을 통해 2년 동안 무상으로 서울 강남 수준의 특화된 교육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입주민 자녀들은 종로엠스쿨 본사 선발기준에 의해 채용된 서울 주요 대학 출신의 강사진에게 직접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년 무상 교육기간 이후에도 종로엠스쿨에서 직영학원으로 인수해 운영하기 때문에 입주민들은 지속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내 어린이집은 향후 계약자들의 동의를 얻어 국공립어린이집으로 조성할 계획이며, 춘천교육지원청과 공립유치원 설립도 추진 협의 중이다. 입주민 자녀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25인승 스쿨버스 2대도 기증할 예정이어서 어린 자녀를 둔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모델하우스에는 이러한 교육특화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학습관도 운영할 계획이다. YBM과 연계해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도서, 영어퀴즈, 보드게임, 미술활동 등 다양한 영어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종로엠스쿨에서 학생 개인별로 맞춤학습 컨설팅을 하기 위해 인적성 검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춘천시 최초 교육특화대단지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1일, 정당 계약은 2월 13~15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256-3번지 일대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9월이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