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파스퇴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 '파스퇴르 밀크바' 오픈




롯데푸드(002270) 파스퇴르는 이달 11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119층에 ‘파스퇴르 밀크바’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10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첫 밀크바를 오픈한 이래 21번째 매장이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롯데푸드가 파스퇴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운영하는 밀크 디저트 매장이다. 그동안 밀크바는 롯데몰 김포공항, 센텀시티, 롯데월드 등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곳 위주로 매장을 오픈해 고객 접점을 넓혀왔다. 이번에는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에 오픈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파스퇴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점에서는 고객들이 ‘파스퇴르 우유’의 맛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파스퇴르 우유로 만든 밀크 디저트를 판매한다. 메뉴 용기에는 전망대 캐릭터인 ‘타워 로타’ 디자인을 적용해 서울스카이점만의 특징을 살렸다. 매장에 탁자와 의자를 배치해 서울 시내 풍광을 바라보며 밀크바에 머무를 수 있다. 저온살균우유 등 파스퇴르 제품도 전시돼 있다.

밀크바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이다.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특수한 투출구를 가진 설비를 통해 아이스크림 믹스가 잘게 결을 이루며 웨이브 모양으로 나와 식감도 부드럽다. 지난해 11월에는 밀크맛과 초코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밀크&초코’ 메뉴가 새롭게 출시됐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외에도 밀크셰이크, 그릭요거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원유로 만든 18종의 밀크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