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법무법인(유)정률, EB5 CAPITAL부대표 ‘Brian Ostar’초청, 특별 미국투자이민(EB-5)세미나




법무법인(유한) 정률의 미국투자이민팀은 오는 25일(금) 오후 3시 EB5 CAPITAL의 부대표 ''브라이언 오스타(Brian Ostar )를 초청해 EB5 CAPITAL만의 안정성과 프로젝트에 대한 차별성을 설명하는 세미나와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법무법인 정률 미국투자이민팀 관계자는 "최근 미국 영주권 취득에 대해 많은 유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EB-5 투자이민이 가장 빠르고 편리한 미국영주권 취득 방법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이번 세미나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법무법인만의 고유한 정직성과 신뢰성에 안정감을 느끼는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미국 투자이민을 선택하고 진행 할때는 리저널 센터 선택과 리저널 센터로부터 투자금을 받는 투자처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판단을 바탕으로 신중한 결정을 해야 한다”라고 정률 관계자는 전했다.


정률의 해외투자이민 프로그램 분석 전문가가 소개하는리저널센터는 오랜 시간동안 신뢰와 안전성을 인정받은 “EB5 Capital 리저널센터”로 오는 25일 금요일 EB5 Capital 리저널센터 부대표(Brian Ostar)가 방한하여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 세미나는 1월 25일(금) 오후 3시,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401 금하빌딩 4층(지하철7호선 강남구청역 4번 출구) 법무법인(유)정률의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법무법인(유) 정률 해외투자이민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