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원진이펙트, ‘2018 10대 비상 브랜드상 수상’




원진이펙트가 지난 8~10일 동안 상하이에서 진행한 타오메이좡 행사에서 2018년 10대 비상(飛上) 브랜드상을 수상을 했다.

원진이펙트는 타오메이좡 전략파트너 브랜드사로서 이미 2017년에 유망브랜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타오메이좡 행사에는 1,700명 이상의 인원이 참석하였는데 타오바오 우수 셀러,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 플랫폼사 등이 참가 하였으며 장다이, 카카카오, 후추징을 포함한 메이저급 왕홍과 kol 뿐만 아니라, 대만 인기 가수 왕동성, 두덕위와 국내 인기 방송인 하하와 박명수의 배우자인 한수민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관련기사



지난 2018년에 원진이펙트는 중국에서의 성과가 뚜렷했는데 ‘메디 하이드로 바이알 마스크’ 제품을 비롯하여 신제품들이 중국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면서 중국 인기 여배우 린윈, 아이돌 주정팅, 중국 대표 MC 리웨이지아 등이 원진이펙트 제품에 큰 관심과 만족을 보이면서 SNS에 제품 사용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중국 인기 여배우인 장지아니가 출산 후 ‘원진 메디 하이드로 기초 세트’를 사용 했다는 보도가 나온 후 400억 이상의 매출이 상승했으며 제품 품귀현상까지 빚어지기도 했다.

원진이펙트 담당자는 “올해 중국 신규 전자상 거래법의 시행으로 인해 CFDA의 허가가 매우 중요해졌는데 원진이펙트는 전 제품 위생허가를 취득하여 2019년에 중국 시장에서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한다” 며 “연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신제품 40여 종을 추가로 출시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