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유아용품 브랜드 순성과 듀클, 2019 뉴 컬러 카시트 런칭 기념 GS샵 특가전 진행




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순성과 듀클이 2019 뉴 컬러 런칭을 기념하여 1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GS샵에서 전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그레이 계열의 색상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더욱 풍부해진 그레이 톤을 표현한 제트 그레이(Jet gray)와 아이언 그레이(Iron gray), 그레이와 블루가 만나 더욱 매력적인 애쉬 블루(Ash blue)다. 세 가지 컬러 모두 기존의 순성, 듀클 카시트 색상보다 묵직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강조되었다.


뉴 컬러 런칭을 기념하여 회전형 카시트 핀(애쉬 블루 컬러, 아이언 그레이 컬러)은 25% 할인과 함께 선쉐이드를 증정하며, 데일리(제트 그레이 컬러)는 32% 할인 및 쿨시트를 제공한다. 제나, 제나 주니어(제트 그레이)는 20% 할인과 더불어 컵홀더, 주니어쿨시트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뉴 컬러 카시트 구매자에게는 선착순 100명에게 8만원 상당의 만능 육아백 비플래디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첫날인 1월 24일(목)에는 딜데이가 진행되어 적립금 13% 혜택과 카드 즉시 할인 7%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제품들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순성은 0~7세용 베이스형 ISOFIX로 단단한 고정력이 특징인 라온을 45% 파격 할인하며, 27만원 상당의 추가 커버 및 선쉐이드를 제공한다. 40만대 판매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데일리는 최대 37% 할인과 목베개, 쿨시트를 증정하며, 12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하는 제나와 제나 주니어는 25% 할인 및 컵홀더, 킥매트, 주니어쿨시트를 추가 제공한다.


듀클에서는 단점이 없는 카시트로 입 소문이 난 회전형 카시트 핀을 35% 할인하며, 선쉐이드, 보호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핀과 절충형 유모차 모비로 구성된 뉴본 세트는 40%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GS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브랜드 관계자는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4종 제품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인 만큼 공식적인 첫 기획전에서의 반응이 매우 기대된다.”며, “이번 브랜드 특가전에서 제공하는 GS샵 단독 혜택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순성은 사출에서 조립, 봉제까지 국내 본사에서 100% 생산하는 국내 유일의 카시트 전문 기업이다. 2013년 '순성 안전 연구소'를 설립해 안전한 제품 생산 및 개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 결과 4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올랐다.

2018년 글로벌 브랜드 듀클(DUCLE)을 런칭하고 회전형 카시트 핀(PINN)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컴팩트 절충형 유모차 모비(Mobi) 출시로 새로운 유모차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