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해투4 청하, 아이유 성덕♥ 콘서트에 초대받고 직접 쓴 손편지까지.. 감동 울컥

청하 해투4출연 아이유 열렬한 팬청하 해투4출연 아이유 열렬한 팬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청하가 아이유에게 직접 손편지를 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킴스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씨 성’으로 똘똘 뭉친 김광규-돈스파이크-제아-치타-세븐틴 민규-청하가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청하는 아이유의 손편지를 받은 사연을 직접 공개했다. 아이유는 청하를 자신의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했다.

청하는 “직접 게스트로 초대를 해 주셔서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밝혀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어 청하는 “손편지 내용이 폭풍 감동이었다”고 덧붙이며 감동 글귀들을 공개해 아이유의 손편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자아냈다.


또한 청하는 아이유가 롤 모델이었다며 “콘서트 날 아이유가 좋아하는 연보라색의 옷을 입고 갔다”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청하의 롤 모델 고백에 세븐틴 민규도 “내 롤 모델은 브아걸 제아 선배님이다”라고 공개해 제아의 입가에 뿌듯한 미소가 번졌다.

하지만 뒤이어 민규가 밝힌 ‘롤 모델로 꼽은 이유’에 제아의 미소는 순식간에 당황한 표정으로 뒤바뀌었다고 전해져 이유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그 이유는 오늘밤(24일) 11시 10분 KBS에서 공개 된다.

[사진=KBS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쳐]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