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순수식품이 ‘6년근 어린이홍삼 큰키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성장기어린이영양제로 대표적인 식품으로는 홍삼을 꼽을 수 있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등의 인증으로 어린이들의 신체발달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어린이홍삼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홍삼은 특유의 쓴 맛과 향에 민감한 아이들이 섭취하기 어려울 수 있으나 순수식품 어린이 홍삼 ‘큰키즈’는 주원료인 국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배, 딸기 농축액을 더하여 부드러운 맛으로 어린이들의 선호도를 높였으며 아이홍삼으로는 드물게 건강기능식품 인증제품이다.
홍삼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먹이고 싶다는 엄마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된 ‘어린이홍삼 큰키즈’는 홍삼스틱 형태로 1회용 씩 개별 포장해 위생적이며 섭취의 간편함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홍삼의 영양성분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순수식품 측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동일한 정관장 홍이장군 등 어린이홍삼 비교시 동일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의 부담을 덜었다”고 전했다.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이는 홍삼제품 ‘순수식품 어린이홍삼 큰키즈’는 GMP(우수건강 기능식품 제조) 설비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어 식약처에 품목제조신고를 완료해 더욱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로써 순수식품은 어린이 카테고리부문 어린이도라지배즙 어린이홍삼 어린이 과일칩 등을 보유하여 순수식품 이미지에 맞는 순수함으로 어머니들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어린이 먹거리를 확보했다는 평이다.
한편, 순수식품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홍삼정 에브리데이’를 비롯해 순수식품의 대표상품 ‘순수식품 도라지배즙’과 ‘배도라지즙’, ‘석류즙’, 양배추즙, 비트즙 등 을 쿠팡, 11번가 G마켓 에서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