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눈이 부시게’ 첫방송 반응? 혜자 비밀 공개 ‘시간 거꾸로 돌리기’…“웃다가 울다가”

‘눈이 부시게’ 첫방송 반응? 혜자 비밀 공개 ‘시간 거꾸로 돌리기’…“웃다가 울다가”‘눈이 부시게’ 첫방송 반응? 혜자 비밀 공개 ‘시간 거꾸로 돌리기’…“웃다가 울다가”



‘눈이 부시게’가 첫 방송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11일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드라마하우스)가 뜨거운 호평 속에 첫회를 방송했다.


또한, 시청률 역시 전국 기준 3.2%, 수도권 기준은 3.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방송에서 시간을 돌리는 능력을 가진 스물다섯 혜자(한지민 분)의 비밀이 알려졌다.


어린 시절 바닷가에서 주운 손목시계는 시간을 거꾸로 돌릴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이 있었지만, 돌린 시간만큼 나이를 먹는 대가를 치러야 한다.



시간을 마구 돌려댄 덕분에 혜자는 남들보다 빨리 성장했고, 부모님의 걱정에 시계를 깊숙한 곳에 봉인한다.

한편, ‘눈이 부시게’ 첫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한지민 너무 예뻤다” “웃다가 울게했음” “난 좀 지루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이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홍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