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반도건설, ‘울산 송정 유보라 아이비파크' 입주 앞두고 수요자 관심 높은 이유는?

- 교육, 교통, 여가 등 풍부한 인프라 비롯해 중심상업지구와 가까워 정주여건 우수

-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 구성

<오는 3월부터 입주를 진행하는 반도건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오는 3월부터 입주를 진행하는 반도건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반도건설이 울산광역시 송정지구 B5블록에 공급한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입주를 앞두고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교육, 교통, 편의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데다 중심상업지구와 가깝고,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에 반도건설만의 고객맞춤형 특화설계가 적용돼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송정지구 최대 규모의 브랜드 단지로 조성돼 지역민들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송정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할 가능성이 높다.

해당 단지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교육여건이다. 단지 내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것은 물론 고등학교도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들어서며,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별동학습관이 조성돼 송정지구 내 교육 프리미엄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울산 송정지구 최초로 들어서는 별동학습관은 반도건설의 검증된 교육특화시설로 매 분양마다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특화상품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단지 내 예정돼 있는 교육프로그램은 ‘YBM영어마을(가칭)’과 ‘능률교육 프로그램’이다. ‘YBM영어마을(가칭)’을 통해 중·고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회화와 문법 등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능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영어, 독서, 한글,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을 개설해 개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옆으로 오토밸리로가 인접해 염포동, 남북동 등 울산지역 내 최대 업무지역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인근으로는 KTX울산역세권 개발과 동해남부선(부산~울산) 복선전철 송정역(예정) 등 교통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입주 시점의 가치는 더욱더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단지는 송정지구의 중심상업지역과 맞닿아 있어 쇼핑 및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단지 앞 하천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수변공원과 박상진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산책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쾌적하다.

전 가구가 남향위주로 배치돼 있으며, 4Bay 맞통풍 구조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했다. 평면은 3개 타입으로 나눠지며 “알파룸+주방 팬트리+드레스룸+안방 서재+최상층 다락”등 각 타입에 맞게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됐다.

주차장을 100% 지하화 해 공원 같은 쾌적한 아파트로 지어졌고, 단지 내에는 잔디광장, 꽃향기 정원 등 다양한 테마 조경을 설계해 풍부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1층~지상 25층, 13개 동, 총 1,162가구 규모이며, 전 가구가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오는 3월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