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ENTV] 갤럭시S10 사전예약자 개통 개시

삼성전자 갤럭시 10주년 기념 스마트폰인 갤럭시S10 시리즈가 4일 예약주문 기기 개통을 시작으로 국내에 선보인다.


이동통신 3사는 이날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우선 개통에 들어간다. 5일까지 사전예약을 거쳐 8일 정식 출시한다.

관련기사



이통사들은 갤럭시S10 개통에 맞춰 기념행사를 연다. SK텔레콤은 이날 오전 8시 30분 을지로 본사 T타워에 인기 개그맨 강호동, 이수근, 갤럭시S부터 S9까지 모든 갤럭시S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SK텔레콤을 연속 10년째 사용 중인 고객 등 10명을 초청해 개통 행사를 연다. 이들에게는 상품으로 1년 무료통화권과 갤럭시S10, 3D 피겨를 준다. 강호동, 이수근은 현장에서 갤럭시S10 트리플 카메라를 활용해 기념촬영을 하고, AR 이모지 기능을 시연할 예정이다. KT는 오전 7시 30분부터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사전예약자 50명(동반 1인까지 총 100명)과 가수 경리를 초청해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별도의 행사가 없다.

한편, 이통 3사는 5G 가입자 유치를 위해 일정한 가입금액(3만원 수준)을 내면 갤럭시S10 LTE 단말을 사용하다가 S10 5G 기기로 변경시 LTE 단말 출고가 전액을 보상하는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이보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