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마마무 솔라 '귀여움과 섹시함의 공존'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RBW사진=RBW



마마무 솔라의 새 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오늘(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콘셉트를 담은 솔라의 무빙 티저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무빙 티저 속 솔라는 도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도한 표정으로 손키스와 윙크를 날리며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내 솔라는 카메라를 향해 깊은 눈빛을 발산,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화이트’를 자신만의 분위기로 표현했다.


또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솔라는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반전을 선사했다. 오렌지색 티셔츠에 색색깔의 머리핀으로 포인트를 주어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관련기사



앞서 공개된 문별에 이어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새 앨범 ‘화이트 윈드’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마마무는 1년간 선보인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마지막 컬러인 ‘화이트’를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화이트 윈드(White Wind)’는 휘인의 상징색인 ‘화이트’에 휘인을 뜻하는 ‘바람(Wind)’을 더한 말로, 새하얀 도화지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표한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