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스터디카페 하운스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해 가맹모집!... 성황리 진행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하운스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하운스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하운스 스터디카페가 7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9 상반기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성황리에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박람회 셋째날인 9일 하운스 스터디카페부스에는 상담을 받으려는 예비 창업주들로 북적이며 그 인기를 실감케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이 자리에서 최신형 LG전자의 IOT 시스템 시연 및 가맹 상담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5개 지역의 전략 상권 분석도 상담서비스를 제공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무인으로 운영돼 인건비 절감 효과는 물론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스터디카페 무인시스템 운영으로 한달 350만원 이상의 인건비 절약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휴대폰 등을 이용해 외부에서도 스터디카페를 실시간으로 운영할 수 있고 매출 현황도 볼 수 있어 창업자가 여유롭게 시간을 활용할 수도 있다. 이 때문에 투잡도 가능해 퇴직자, 중장년층, 주부들 포함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이 쏠리고 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교육전문가와 공간전문가가 탄생시킨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표방하며 즉흥적인 창업의사만으로는 가맹점 출점을 허가하지 않고 타 브랜드 스터디카페를 직접 방문해 보고 이용해 본 사람만 출점을 허가하는 등의 차별화 전략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신생 기업 특전으로 점주가 원하는 곳에 입지 선점이 가능한 것도 하운스 스터디카페만의 장점이다.

관련기사



이곳에서 상담을 받은 한 예비창업주는 “초보 창업자도 가능할지 궁금해 상담을 받게 됐다”며 “사업을 했던 경험도 없고 매장 운영의 경험이 없어 걱정하며 상담을 받았는데 오히려 무인시스템 관리로 혼자 운영할 수 있는 것 같아 더욱 관심이 간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업종에서도 상담을 받아봤는데 하운스 스터디카페라면 큰 어려움 없이 효율적으로 매장을 관리할 자신감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가맹점별 맞춤 홍보 및 지점별 인구분석을 통해 최적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체계적인 홍보를 선보이고 있는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각 지점별 마케팅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어 특징에 맞는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등 가맹점 모집을 위한 전략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프랜차이즈 서울을 참여해 하우스 스터디카페에 대한 홍보는 물론 소규모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얼마나 높은지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