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14일 오늘,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

일제강점기,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에서 승리를 거두며 암울했던 조선에 희망이 되었던 실존 인물 ‘엄복동’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3.1운동 100주년인 2019년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을 선사한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오늘 3월 14일(목)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은 일제강점기 희망을 잃은 시대에 일본 선수들을 제치고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 1위를 차지하며 동아시아 전역을 제패한 ‘엄복동’의 업적을 소재로 당시 나라를 위해 몸 바친 독립군들의 활약을 픽션으로 재구성한 작품. 일제강점기 조선의 희망을 안고 달린 자전차 선수 엄복동과 나라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친 독립 투사들의 이야기를 담아 전 세대의 공감을 자아낸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오늘 3월 14일(목)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pooq, TVING,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씨츄, 곰TV, 원스토어, KT skylife 등 다양한 웹하드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일제강점기 조선에 희망과 자긍심을 되찾아 준 자전차 선수 엄복동의 활약상에 조선의 독립을 위해 목숨까지 바쳤던 독립군들의 이야기를 더한 <자전차왕 엄복동>은 실관람객들의 진심어린 호평과 응원의 댓글들이 꾸준히 이어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기본적으로 꼭 봐야 하는 영화중의 영화! - 이**”, “통쾌하고 재미있었어요 - rua9****”, “기대 이상으로 재밌고 감동적이었어요 - suji****”, “그 때 국민들의 마음을 달래 준 엄복동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꾸*”, “개인적으로는 위안과 용기를 얻은 영화 - qufg****, “가족과 함께 보기에 좋아요. 속 시원하고, 가슴 따뜻한 영화였습니다 - yumm****”, “몰랐던 스토리를 알게 되었네요. 아이와 즐거운 감상 시간을 보냈네요. 나라의 소중함을 생각하며... - PO**KR7771”, “삼일절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았음. 아이들도 재미있어함 - MO**AGO”,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좋았어요. 자전차 경기에 푹 빠져 웃고 나왔던 영화 - 바람**” 등 뜨거운 감동과 웃음의 호평을 보내고 있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은 3월 14일(목) 오늘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