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모모랜드, 여전히 'I’m So Hot' 컴백 직후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

모모랜드 연우, 혜빈, 낸시, 아인, 주이, 제인, 나윤이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미니 5집 ‘Show Me(쇼미)’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 사진=양문숙 기자모모랜드 연우, 혜빈, 낸시, 아인, 주이, 제인, 나윤이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미니 5집 ‘Show Me(쇼미)’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 사진=양문숙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I’m So Hot’이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해 화제다.

지난 20일 오후 7시 기준, 모모랜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how Me’의 타이틀곡 ‘I’m So Hot’이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또 한 번의 역주행 신화를 예고함과 동시에 암쏘핫 열풍의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지난 20일에는 모모랜드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각종 SNS 채널, 커뮤니티 사이트를 점령하며 ‘모모랜드의 암쏘핫 열풍’을 실감케 했다.


특히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유행 중인 암쏘핫챌린저 역시 모모랜드의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발매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와 챌린저 업로드 영상이 쏟아지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모모랜드가 신곡 I’m So Hot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21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신곡 ‘I’m So Hot’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