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제품 구매하면 스피드메이트서 무료 장착

이마트-SK네트웍스, 차량용품 출시

27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이마트가 단독으로 출시한 스피드메이트 차량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이마트 내 스피드메이트 정비소에서 무료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제공=이마트27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이마트가 단독으로 출시한 스피드메이트 차량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이마트 내 스피드메이트 정비소에서 무료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139480)가 차량 정비업계 대표 업체인 SK네트웍스(001740)와 손잡고 스피드메이트(Speedmate) 차량용품을 단독 출시한다.

이마트는 오는 28일부터 스피드메이트가 입점한 전국 이마트 69개 매장에서 배터리 6종, 워셔액 2종, 연료첨가제 5종 등 스피드메이트 차량용품 13종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스피드메이트 MF80L 배터리’는 9만9,000원, ‘스피드메이트 에탄올 워셔액’은 2,480원, ‘연료첨가제 MAX44(가솔린/디젤)’는 각 2만2,0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마트는 스피드메이트 차량용품 13종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료 주입·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마트 매장에서 스피드메이트 차량용품 13종을 구매한 후, 이마트 내에 위치한 스피드메이트 69개 매장에 방문해 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장착 및 주입을 해주는 방식이다. 특히 같은 사양의 상품을 시중에서 구입해 교체하는 가격 대비 약 2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해 가격 부담도 크게 덜어냈다.

이마트는 이번 스피드메이트 차량용품 출시를 위해 사전 기획을 통한 대량 매입, 협력업체 직거래를 통해 상품 가격을 크게 낮출 수 있었다.

최헌철 이마트 리빙담당 상무는 “고객 편의성 증대 및 차량 정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무료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성비 차량용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