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SEN]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어린이 창작체험 ‘해피 칠드런’ 진행

대림산업(000210)은 경기 고양시 일산역 일대에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가 대림미술관과 함께 어린이 대상 창작체험 프로그램 ‘해피 칠드런’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피 칠드런은 예술 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림미술관 교육팀에서 직접 개발한 창작 교육 키트와 함께 진행되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미술관 에듀케이터가 직접 교육을 진행하며, 초등학교 교육과정과도 연결돼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내고 살고 싶은 집’을 주제로 가족이 함께 살고 싶은 집에 대해 생각해 보고,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그곳을 직접 만들어 보는 창작활동을 진행한다.


해피 칠드런은 다음 달 14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90분간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는 6~13세(연령 외 참여 불가)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관련기사



참여 신청은 다음 달 7일까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분양 홈페이지와 일산 원마운트 내 위치한 사전영업소에서 현장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 인원은 총 30명(부모 1인당 아이 2명까지 참여 가능)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자녀에게 ‘집’이라는 곳이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될 뿐만 아니라, 아이 스스로 ‘살고 싶은 집’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번지 일대에서 다음 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4층~ 지상 49층, 4개 동, 아파트 전용면적 70·84㎡ 55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66·83㎡ 225실 규모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모델하우스는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유민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