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모텍스베개, 전현무베개로 불리는 ‘아임S’ 출시로 상승세 유지




최근 방송인 전현무를 자사 기능성베개 브랜드 ‘모텍스베개’의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이슈가 되었던 ㈜모텍스가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아임S’를 출시하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모텍스베개는 각자 다른 신체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의 베개를 사용하여 올바른 수면자세를 찾을 수 있도록 베개의 목, 머리, 왼쪽 어깨, 오른쪽 어깨 부분 4군데의 높낮이를 1mm씩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게 제작된 기능성베개 브랜드로, 숙면의 중요성이 대두된 현대인들의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모텍스베개의 특성은 고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나혼자산다’와 ‘해피투게더’ 등 자신이 맡은 프로그램에서 항상 밝고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는 전현무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전속모델 선정에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전현무는 최근 스카이캐슬을 패러디하여 촬영한 CF영상에서 특유의 재치와 능청스러움으로 노승혜 역할을 맡아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전현무베개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모텍스베개의 신제품 ‘아임S’는 4월 CJ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CJ몰에서 런칭 기념 사전판매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해당 이벤트를 이용하면 ‘아임S’ 단품을 홈페이지 판매가인 198,000원에서 20% 할인된 158,000원, 396,000원인 더블세트를 45% 할인된 가격에서 15% 추가 할인쿠폰을 발급할 경우 18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CJ몰 추가 15% 미리주문 할인쿠폰 적용은 행사물량 소진시까지 기간한정으로 진행한다. 모텍스의 기능성베개를 구입할 예정인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