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시노펙스, 베트남이 선정한 '탑20' 기업으로

'베트남 고품질 TOP20상' 수상




시노펙스(025320)가 베트남 전국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한 ‘베트남 고품질 및 브랜드 TOP20’ 상을 수상했다.


시노펙스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베트남 현지 하노이방송에서 방영된 기업 경연대회에서 ‘베트남 고품질 TOP20상’과 ‘브랜드 TOP20’상과 함께 부상으로 골든-뜨롱동(Trong Dong, 북)을 각각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대회는 베트남 정부기관인 ‘문화 경제 인력 개발 과학원’이 주관하며, 2014년부터 시작하여 6년째 베트남 전국을 대상으로 우수기업을 선정해왔다.

관련기사



이 상은 베트남 전역에서 선정된 100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TOP20과 TOP100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 TOP20에는 시노펙스와 일본계 기업 2곳 외에는 모두 베트남 기업들로 이루어졌다. 그리고 그 외 TOP100위에는 싱가포르 기업 1곳, 유럽 1곳 및 일본기업 3곳과 함께 한국기업 1곳이 수상했다. 각 부문 시상식에서는 특별히 순위를 발표하지는 않았다.

최명훈 시노펙스 본부장은 “생방송으로 베트남 전역에 시노펙스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을 갖추는 건 물론이고 지역사회와도 함께 하는 기업이 될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우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