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3인 체제 B1A4, 리얼 다큐멘터리 'D+B1A4' 첫 공개

보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리얼 다큐멘터리가 첫 방송된다.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오늘(1일) 밤 12시 10분 MBC MUSIC에서는 B1A4의 리얼 다큐멘터리 ‘D+B1A4’가 첫 공개된다.


리얼 다큐멘터리 ‘D+B1A4’는 세 명으로 체제가 변한 B1A4가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며 앨범 작업에 돌입하며 준비하는 과정과 일상을 그린 생활 밀착 다큐멘터리다. B1A4의 앨범 제작기 및 세 사람의 하루 일상, 팬 미팅 준비 과정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입대 소식을 전한 신우의 입대 전 마지막 모습까지 전부 공개될 예정으로 4월 1일, 4월 8일 총 2회에 걸쳐 MBC MUSIC을 통해 방송된다.



첫 회에서는 B1A4 멤버들이 큰 변화를 겪은 만큼 팬들에 대한 걱정은 물론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주기 위해 앨범 방향성에 큰 고민을 하며 곡 작업을 하는 B1A4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세 멤버 각각의 하루 일상을 비롯하여 지난 1월 진행 된 팬미팅의 준비 과정 및 신곡 탄생까지의 에피소드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매일 밤 B1A4멤버들이 하루를 마감하며 작성한 일기도 담겨있어 그동안 알지 못했던 세 사람의 속내까지 밝혀질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B1A4의 모든 것을 담은 생활 밀착 리얼 다큐멘터리 ‘D+B1A4’는 오늘(1일) 밤 12시 10분 MBC MUSI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