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화사한 봄을 맞아 밝은 파스텔 핑크와 에스프레소 브라운 컬러의 진공단열 텀블러 JNI-403KO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JNI-403KO는 봄을 담은 부드러운 감성으로 여성미를 한껏 뽐내는 핑크 컬러와 일상생활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에스프레소 브라운 컬러의 완벽한 조화로 커플 텀블러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400ml의 용량에 써모스 텀블러의 시그니처인 ‘원터치 오픈’ 방식을 채용했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해 보온 및 보냉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온에서 6시간 기준 68도 이상, 9도 이하의 보냉 및 보온 효력을 자랑한다. 텀블러 본체가 슬림하여 한 손에 쏙 들어와 휴대하기 편하며, 약 190g의 가벼운 제품 무게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세척에 용이한 구조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텀블러는 밀폐된 상태로 온도를 장시간 동안 유지하기 때문에 자칫 제대로 세척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내용물의 변질로 세균 번식의 우려가 높아 각별하고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써모스는 텀블러 마개의 음용구, 패킹을 분리하여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완연한 봄을 맞이해 봄 기운을 물씬 풍기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파스텔 핑크와 에스프레소 브라운 컬러의 커플 텀블러 JNI-403KO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써모스는 소비자들의 에코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더욱 세분화된 폭 넓은 제품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