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블의 모든 것” 노 스포일러 캠페인까지 화제

2019년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오늘 아침 전세계 리뷰 엠바고가 풀리자마자 일제히 전세계 및 대한민국에서 폭발적인 찬사가 쏟아졌다. 로튼토마토에서는 무려 72개 해외 유력 매체 중 70개의 매체가 모두 신선한 토마토를 주었으며 98%란 역대 어벤져스 시리즈 최고 신선도 지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도 전 매체에서 “역대 시리즈 최고”, “마블의 모든 것을 보여줬다”, “완벽한 엔딩”, “진정한 어벤져스 시리즈의 피날레”, “마블이 마침내 모든 것을 해냈다”등 최고의 찬사와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늘 대한민국 개봉 및 해외 주요 국가에서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전세계적으로 노 스포일러 캠페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영화가 전해주는 웃음, 재미, 반전, 눈물과 감동까지 블록버스터 그 이상을 선사하고 있기에 전세계 관객들이 먼저 자처하고 노 스포일러 캠페인에 적극적인 동참이 일어나고 있는 것. 전세계적으로 사상 초유 예매 신기록과 함께 대규모 노 스포일러 캠페인까지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이제 신드롬을 넘어선 현상이 되어 가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전세계 최고의 극찬을 받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IMAX, 4D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상영중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