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휴롬, 이마트서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 진행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원액기 ‘휴롬디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휴롬은 5월 한 달간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에서 휴롬디바 티타늄그레이 색상을 정가에서 4만원 할인된 35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가전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관련기사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휴롬디바는 휴롬 원액기 가운데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는 모델로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세척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신개념 주스 필터를 탑재해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으며 분리 후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한번에 간단히 조립할 수 있으며, 주스트레이, 조그 다이얼을 접목한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도 특징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건강 주방가전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건강한 채소,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휴롬디바 원액기를 통해 가족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